nk-projects

Monday, August 25, 2008

김정일아, 아직 죽지말고 기다려라!

김정일이 급살맞아 죽든지 심장마비로 죽든지 누가 총으로 쏴서 죽이든지 그 놈이 내일 당장 뒈지면 나는 너무나 좋겠다. 그 악마가 죽으면 나는 하루종일 춤을 추겠다. 그런데 요즈음 북한을 잘 안다는 사람들까지 김정일의 붕괴가 가까워진 것 같다면서 급작스런 북한붕괴에 대한 준비를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글들을 올린다. 공짜들 너무 좋아하시고 떡도 나오기 전에 김칫국 마시는 분들이다. 악마 김정일이 그렇게 쉽사리 죽거나 망할 놈이 아니다.

그리고 김정일은 잡아 죽여야지, 급살 맞거나 심장마비로 죽어선 안 된다. 절대로 안 된다. 이라크의 사담 후세인은 쥐구멍인지 개구명에 숨어있다가 이라크 해방군 미군들에 잡혀서 자국민 학살범으로 재판 받고 죽기 바로 전까지 발악을 떨다가 올가미 밧줄에 목을 묶이어 개처럼 죽었다. 사담 후세인이 악독한 독재자였지만 김정일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다. 김정일은 후세인보다 10배나 더 되는 숫자의 자국민들을 굶겨죽였다. 김정일은 후세인보다 10년도 더 넘는 오랜 세월 자국민들을 요덕수용소 개천교화소같은 지옥의 공포 속에서 때려죽이고 굶겨죽였다. 사담 후세인 폭정 하의 이라크도 지옥은 지옥이었지만 김정일의 북한지옥에 비하면 정말 아무 것도 아니었다.

북한인권으로 김정일을 定罪한 다음, 김정일을 올가미 밧줄에 목매달아 죽여야 한다. 한국 미국 머저리 좌파들은 인권유린 拷問이라고 펄펄 뛰겠지만 상관없다. 김정일같은 악마는 한 달쯤 굶긴 후에 죽여야 한다. 네 놈이 백성들을 30년간 못살게 굴고 굶겨 죽였으니까, 너도 공포와 기아란 것이 얼마나 끔찍한가를 깨닫고 죽어라!

세상이 공평하진 않지만 똥배 김정일이 급사하면 하나님도 너무 하신 것이다. 김정일아, 지금은 절대로 죽지 마라! 남북한 백성들이 정신차리고 네 놈의 그 악마 얼굴 똥배에서 개기름이 다 빠지고, 네 놈의 죄목을 일일이 다 밝힌 뒤, 그 다음 심장마비가 오든 공포병에 미쳐서 죽든 맨정신으로 죽든, 무솔리니 죽은 것처럼 단죄가 되어야지 히틀러식 자살은 절대로 안 된다.

김정일아, 아직 죽지말고 기다려라!

2008년 8월 2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