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August 20, 2008

싸울 준비를 하자!

우리나라 살리는 길은 오로지 한 가지 길이다. 북한인권 문제로 김정일을 때려잡으면 북한도 살고 남한도 살 수 있다. 이게 바로 곧은 길이고 옳은 길이다. 옆으로 돌아가는 길은 없다. 옆으로 돌아가면 다 막다른 골목에서 막힌다. 남북한 우리나라 살리려면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을 없애야 한다. 어떻게든 우리들 힘으로 없애야 한다.

그런데 김정일을 없애기가 그렇게도 어렵다. 똥배 김정일은 제 애비 김일성이 죽기 전부터 북한을 지난 30여년간 공포와 기아와 선군정치로 철저히 통제해왔고, 남한의 빨갱이들 김대중 노무현과 함께 남한을 절반 이상 실질적으로 장악했고, 미국의 부시와 라이스까지 빌 클린턴 매들린 올브라이트같은 바보로 바꾸어 놓았고, 일본국민들의 피납북자 문제도 이제까지 잘도 피하며 버티어 왔다. 김정일을 선제정밀공격 무력으로 때려잡을 수 있는 나라는 미국밖에 없었는데, 이제 부시는 절름발이 대통령이고, 6자회담이나 질질 끌다가 백악관에서 처량한 신세로 텍사스 크로포드 목장으로 물러날 것 같다. 美차기 대통령에 존 멕케인 의원이 되면 다행이지만 그것도 확실하지는 않다.

그러나 우리가 아니고 미국의 힘으로 김정일을 때려잡으면 아무 소용없다. 미국의 힘으로 8.15 해방을 하고, 미군의 힘으로 6.25 남침을 막았고, 미국의 원조로 경제건설을 했지만, 이렇게 미국의 힘을 빌려서 독립 건국 전쟁 경제를 하다보니 아직까지도 수백명 수천명의 미국쇠고기 촛불광란조차 절절매면서 막지 못한다. 남의 힘에 기대서 얻은 독립은 진짜 독립이 아니다. 남이 쥐어준 자유는 진짜 자유가 아니다. 미국은 1775년경부터 근 10년 가깝게 피를 강물처럼 흘린 뒤 독립을 쟁취했다. 독립선언서 한 장 읽었다고 미국이 독립된 것 아니다. 피를 철철 흘렸기 때문에, 그리고 자신들이 왜 피를 흘려야 하는가를 잘 알았기 때문에 미국은 인류역사상 최초의 “국민의, 국민을 의한, 국민을 위한 공화국 정부”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이다.

그럼 우리 힘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김정일 때려잡기가 그토록 힘드니까, 부시도 꼼짝 못하는 처지가 되었으니까, 김정일 대신 김대중 노무현을 때려잡아야 한다. 우리 손으로 우리 힘으로 때려잡아야 한다. 광주에 내려가서 김대중 컨벤션 센터를 때려 부수자! 봉하마을에 내려가서 노무현 신축궁전을 때려부수자! 그러면 위법이라고? 난동이라고? 김대중 노무현이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에게 계속 갖다바치고, 광화문 촛불불법시위 난동에 계속 부채질을 하고있는데, 우리는 왜 손놓고 나라 망하기를 기다려야 한단 말인가? 이명박이 김대중 노무현 때려잡을 확률은 바늘귀보다 더 작다. 이명박은 대통령 되기 전부터 대통령 된 이후 지금까지 김대중 노무현의 역적질 깽판질에 정식으로 대결하거나 정죄하겠다고 한 적이 없다. 오히려 그와는 정 반대다. 김대중에게 굽실거리고 노무현에게 굽실거리고, 선임 대통령들을 잘 모시는 선례를 만들겠다고 온 세상에 밝혔다. 김대중 노무현은 선임 대통령이 아니라 역적들이다. 이것을 아직도 모른다면, 그런 이명박은 대한민국 대통령 할 자격이 없다.

궁극적으로는 우리 손으로 김정일을 때려잡아야 나라가 살지만, 그것이 어려우니 우선 김대중 노무현을 때려잡자는 것이다. 남한의 친북좌파 최고 우두머리 독사가 김대중이다. 김대중을 치지않고 괴벨스 정연주같은 송사리 내쫓아봐야 친북좌파들 눈도 깜빡 안 한다. 우리 손으로 김대중 노무현을 작살내야 한다. 두 놈들 한꺼번에 요정내기 힘들면 우선 老奸臣 역적 김대중을 쳐야한다. 김대중은 반역수괴이지 대한민국 前 대통령이 아니다. 노무현이 김대중의 대북송금 특검을 죽기살기로 막았다. 탄핵할 수 있었는데, 빨갱이들 김근태 정동영 이해찬 유시민 정연주들 때문에 노무현을 탄핵 못했다. 김대중 노무현 두 놈을 한꺼번에 후려치면 우리나라가 그만큼 빨리 살아나고, 두 놈을 묶어치기가 힘들면 김대중 목아지를 우선 오랏줄로 묶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할 수 있다. 빨갱이들이 촛불지랄 난동을 더 할 것이다. 길길히 뛸 것이다. 그들과 싸워야 한다. 죽창을 들고나오면 철창으로 맞서고, 철창을 들고 나오면 총으로 맞서고, 촛불을 들고 나오면 횃불로 맞서야 한다. 김대중이 스스로 오랏줄을 받을 리 없다. 늙은 역적이 아직까지도 그 빨간 독사 혓바닥을 날름 거린다. 싸워야 한다.

김대중의 혓바닥을 잘라버리고, 김대중의 목아지에 밧줄을 느려야 한다. 사담 후세인도 그렇게 죽었다. 후세인보다 백배 더 나쁜 놈이 김대중이다. 백배 천배 더 나쁜 놈이 김정일이다. 김대중을 죽이면 그 다음 차례는 노무현이다. 노무현을 봉하마을에서 쫓아내면, 그 다음에는 우리 힘으로 김정일을 처치할 수 있다.

우리 손으로! 우리 힘으로! 우리들의 피로!

김정일을 북한인권으로 때려잡으면 그 다음에는 우리나라 앞날 걱정할 필요 없다. 하나도 없다. 우리는 미국보다도 더 강대하고 이스라엘보다도 더 강인한 나라가 될 수 있다. 모든 것의 시작은 우리 힘으로! 우리 손으로! 우리들의 피로! 한반도의 세 마리 독사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을 때려잡아야 한다. 정연주같은 피라미 빨갱이를 내쫓아서 어쩌자고? 그것도 사방눈치 보면서 한참 뜸들이다가 마지못해 내쫓는 것을 보고 어이가 없었다.

아직 한참 남았다. 싸울 준비를 하자!

2008년 8월 2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