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Wednesday, August 27, 2008

46:44! 존 맥케인, 파이팅!

미국 갤럽 여론조사단체에서는 양대당 대선후보 경선 때부터 하루도 걸르지 않고 매일 대선후보들의 지지도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해왔다. 존 맥케인이냐, 미트 롬니냐? 힐러리 클린턴이냐, 바락 오바마냐? 맥케인과 오바마가 공화당 민주당 경선에서 이기면서 사실상 대선후보로 확정된 이후론, 맥케인 대 오바마 지지도 여론조사를 하루도 빠지지 않고 보도해왔다. 답답하고 안타깝게도 그동안 여러 달 계속 오바마가 맥케인을 오차범위 안이긴 하지만 2-4% 앞서 왔다. 그런데 그저께 이변이 생겼다. 갤럽만이 아니라 딴 여론조사에서도 맥케인이 오바마를 따라 잡더니 드디어 2% 앞서는 결과가 나왔다. 8월 26일 현재 맥케인 대 오바마는 46:44로 맥케인이 오바마를 눌렀다. 만세!

미대선이 앞으로 70일도 안 남았다. 그런데 맥케인은 상승세이고 오바마는 완전히 수세로 몰렸다. 어제 그제는 오바마의 안해 미셸과 오바마의 숙적이었던 힐러리가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연짱으로 오바마 지지연설을 했다. 미셸과 힐러리는 앙숙이다. 둘이서 눈을 마주치지 않을 정도로 서로 싫어한다. 그러나 정치와 야심이란 망할 놈 때문에 싫어도 좋은 척 좋아도 좋은 척 할 수밖에 없다. 이 두 여성을 보면 힐러리는 자신이 제일 잘났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굴에 쓰여있고, 미셸은 눈에서 불이 날 정도로 공격형이다. 남편이 대선후보가 되어 이제서야 미국이란 나라가 자랑스럽다고 나불대다가 보수논객들에게 혼쭐이 났다. 그저께 연설에서는 딸 둘까지 동원하여 “우리도 정상적인 전통 미국가정입니다”라고 골백번 외쳤다.

그러나 오바마는 정상적 전통미국 지도자가 아니다. 얼굴이 검어서가 아니라, 극좌파도 저런 극좌파가 없다. 세금? 올리자! 流産? 임부 맘대로 하자! 동성애? 물론이다! 돈많은 부자들? 망할 때까지 뜯어먹자! 김정일? 만나서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겠다! 이라크? 무조건 도망쳐 나오자! 에너지? 기름부자들 때려잡자! 이게 바로 바락 후세인 오바마이다.

필자는 처음부터 맥케인 지지, 오바마 반대였다. 맥케인 의원이 김정일을 미워하니까, 무조건 맥케인을 지지하고 선거운동에도 참여했다. 그러나 이제는 김정일뿐만이 아니라 미국의 장래를 위해서도 오바마는 절대로 아니다. 극좌파란 것이 무엇인가? 입으로만 나불대고 사랑이 없는 자들이 바로 극좌파요 빨갱이들이다. 지미 카터? 북한주민들은 상관없고 김일성을 끌어안은 보기에도 역겨운 위선자이다. 요즈음 오바마 지지에 이 늙은이가 쉬지도 않고 뛰어다닌다. 오바마를 지지하는 세력들은 헛똑똑이 아니면 위선자, 빨갱이 아니면 미국 미워하는 미국인들이다. 미국이 그렇게 미우면 북한이나 이란이나 러시아로 가서 살지, 왜 그렇게 미운 미국에서 난리들을 부리는가? 친북좌파들 대한민국이 그렇게 미우면 평양에 가서 살지 왜 서울에서 난리들을 부리는가? 마찬가지 이론이다.

맥케인은 김정일을 미워한다. 알 카에다를 미워한다. 이란의 아베디네자드를 미워한다. 러시아 깡패들을 미워한다. 그 대신, 북한사람들을 동정하고 사랑한다. 알 카에다 자살폭탄에 죽어가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격분한다. 러시아가 민주국가 조지아를 침략했을 때, 제일 먼저 러시아를 매도한 후보가 맥케인이다. 오바마는 조지아가 어디 붙어있는 지도 몰랐다. 맥케인은 링컨-테드 루즈벨트-레이건의 후예다. 세금? 무조건 내려라! 정부? 작을 수록 좋다! 생명? 난자가 수정으로 세포분열 시작하면 생명이다! 동성애 법적부부? 아이구, 맙소사! 이라크? 테러리스트 미친 놈들 다 때려잡은 뒤 당당하게 돌아오자! 김정일? 없애야 한다! 핵은 무슨 빌어먹을 핵이냐? 사람들 굶겨죽이는 독재자는 없애야 한다! 6자회담 때려 치우자!

오바마는 불량품이고 맥케인은 주문 생산품이다. 악의 세력과 싸울 후보는 맥케인밖에 없다. 오바마를 뽑으면 악의 세력과 놀아나든지, 악의 세력에게 속아넘어갈 미성년자 미완성품이 바로 바락 후세인 오바마이다.

46:44! 존 맥케인, 파이팅!

2008년 8월 2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