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September 02, 2013

피라미 이석기 때려잡기


피라미 이석기 때려잡기

하두 작아서 매운탕도 끓여먹지 못할 피라미 정도밖에 되는 이석기란 녀석과 송사리 피라미들이 모여서 만든 빨갱이 통진당 때문에 나라가 발칵 뒤집히고, 이석기 이정희 때려잡자고 난리들이 났다. 그래! 이석기 때려 죽이자! 이정희 때려 죽이자! 통진당 때려 잡자! 그런데 송사리 빨갱이들 마리를 때려잡고 죽인다고 대한민국 국회와 법원과 학교와 노조와 언론/방송, 교회, 성당, 절에 가득한 남한의 從北빨갱이들을 척결할 있단 말인가? 전라남북도에 가득한 슨상님 빨갱이들을 바꿀 있을까? 택도 없고 어림도 없는 소리다.

남한에 가득한 종북빨갱이들을 척결하려면 종북빨갱이들의 元祖 김대중 슨상님을 때려 잡아야 한다. 김대중 슨상님이 까놓으신 개구리 노무현을 때려 잡아야 한다. 마리 역적을 때려잡지 않고 송사리 피라미들만 잡아넣으면 정말 사람 먹을 분량의 매운탕 만들기도 힘들다. 김대중은 악마 김정일에게 무기 만들고 사람들 죽이라고 5억불을 넘겨주었다. 국민들 血稅 국민들 모르게 이종찬과 임동원의 국정원 시켜서 敵將 김정일에게 넘겨주었다. 그래서 북한에서는 3백만 주민들이 굶어죽었고, 김정일은 장난감 핵무기 미사일들을 만들게 되었고, 북한에서는 3대세습 김가왕조 일인수령 절대독재가 계속되고 있다. 가지 ! 이렇게 역적질의 도사 DJ 슨상님께서는 그런 재주와 詐欺 노벨평화상까지 챙기셨다.

이석기 사건으로 노무현의 망국 매국 NLL녹취록 사건이 신문방송에서 깨끗이 사라졌다. 개구리 등에 업고 청와대를 넘보던 문재인이가 개굴개굴 떠벌이던 NLL 녹취록이 RO 녹취록으로 바뀌었다. 송사리 이석기는 공기총 압력밥솥이지만, 슨상님과 개구리는 개정일에게 NLL 갖다바치려 했다. 김대중의 빨갱이식 교전수칙으로 팔다리 묶인 참수리호 장병들이 NLL 지키려다 순국전사하셨는데, 종북빨갱이 원조 김대중은 빨강 넥타이 매고 축구구경 나들이 갔었다. 이명박은 이런 빨갱이를 國葬으로 모시고, 현충원에 묻어주었다.

박근혜 대통령 잘하고 계신다. 남재준 국정원장, 잘하고 계신다. 사방천지 빨갱이들 세상에서 고군분투 수고하시는 분께 너무나 고맙다. 박다크와 자룡이 아니었다면 송사리 낚시조차도 어림없다. 아침이슬 이명박 같았으면 아마 이석기와 나란히 서서 赤旗歌 따라 불렀을 것이다. BBK 중도실용 아침이슬 단호응징 리명박이라요. 빨갱이들이 죽으면 국민장, 국장으로 모셔야지! 내란음모 이석기가 斬首 당해도 현충원에 묻어줄 건가?

현충원에서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역사에서 김대중을 삭제시키는 , 우리는 남한 빨갱이들을 때려잡을 있고, 종국에는 북한의 김가왕조를 무너뜨려서 북한 노예동포들을 해방시킬 있다. 피라미 이석기를 잡아넣고 통진당 때려잡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이석기 이정희 잡아족치는 일이 남한의 越尺 大魚 빨갱이들, 문재인, 안철수, 임동원, 정동영, 한명숙, 이해찬, 유시민, 이종석, 백낙청, 황석영, 조정래, , 수백 수천 수만의 남한 빨갱이들을 잡아넣고 때려잡아, 만고역적 김대중과 노무현을 斷罪하는 大役事 시작이길 바란다.

9/2/2013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projects.blogspot.com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