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Thursday, July 25, 2013

후디니보다 더 아슬아슬한 박근혜 대통령

후디니보다 더 아슬아슬한 박근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이 청와대에 입성한 후 지금까지 매일매일이 아슬아슬하다. 소설을 읽어도 이토록 기막힌 소설이 없고, 영화를 보아도 이렇게 숨막히는 영화가 없다. 박다크는 소설을 쓰거나 영화를 찍는 사람이 아니고, 지난 20년 빨갱이 대통령들, 사깃꾼 대통령들이 짓밟아놓은 대한민국을 다시 살려야하고, 빨갱이들에게 세뇌당한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을 다시 제자리에 되돌려 놓아야 하는 막중한 구국임무를 띤 지도자이시다. 남한 빨갱이들을 진압 제거하고, 젊은이들을 바꿔놓으면, 북괴 김정은은 저절로 무너진다.

北傀가 저들의 황금거위 개성공단을 스스로 까부수려 했을 때, 필자는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었다. 잘 한다! 젖비린내 상고머리 정은아! 박다크는 정은이에게 며칠 시한을 주면서, 정은아, 너 그렇게 까불면 개성공단에서 우리 전원 철수한다! 박 대통령께서는 빈깡통 헛소리의 명수였던 이명박 前 대통령의 ‘철저한 응징, 철저한 보복’을 김정은에게 간단히 날렸다. 개성에서 나와버려! 정은이는 황금거위가 다시 제 발로 걸어오기를 기다리다가, 도무지 돌아올 기색이 없자, 우리 제발 다시 만나자! 북괴들이 먼저 기고 들어왔다. 해가 서쪽에서도 뜨긴 뜨는 모양이다. 개성공단 업자들과 회의를 하자고? 안 된다! 당국회담이다! 북괴들이 우기다가 또 기고 들어왔다. 당국회담 합시다. 그런데 뭐? 당국회담에 장관이 아니라 과장을 보내겠다고?  우린 계장을 보내겠다! 이산가족, 금강산 관광도 다시 하자고? 좋다, 이산가족 상봉은 해야 하지만, 금강산 살인관광도 다시 하자고? 어림도 없다, 참말로 웃기네! 우여곡절 회담 여섯 번 하고 어제 날자로 개성공단 회담은 끝났다.  박 대통령은 처음부터 이런 식으로 깽판날 것을 미리 아신 것 같다. 다신 안 속는다, 이 상고머리 김정은아!

거짓말 상습犯에다 純악질 빨갱이였던 김대중 前 대통령 패거리가 부엉이 바위에서 밀어뜨려 죽이고는 자살이라고 떠들어대었던  한여름 개구리같이 시끄럽던 노무현 前 대통령의 前 비서실장 문재인이 무슨 쥐약을 잡쉈는지, NLL 기록 게이트로 걸려도 되게 걸려들었다. 빨갱이들의 비상탈출 곡예재주는 전설적인 후디니 Harry Houdini도 저리가라할 정도이지만, 지금 상황으론 문재인은 정말 사방이 꽉 막힌 NO WAY OUT! 인 것 같다. 이 從北  남한빨갱이들아! 너희들이 박다크의 常山 南子龍을 내쫓으려고?   남재준 장군을 그렇게 간단히 내쫓을 수는 없을 껄!  남 원장이 이번에 文재인이란 빨갱이 한 마리만 정리해주셔도 아주 큰 일 하시는 거다. 남 장군께서 文빨, 개눈깔 朴빨, 참새촉새 柳빨, 前 국정원장 林빨 까지 여러 마리 정리해주시면, 앞으로 대한민국章을 받으실만 하다.

지켜보기만 좋아하는 바둑으로 치자면 이제 간신히 初장이다. 박다크께서 아무리 잘하셔도 안심할 수 없고, 文빨이 아무리 깽판을 쳤다 해도 만심해서는 안 된다. 문빨이 사라지면 安빨이 뜨고, 안빨을 진압해놓으면 좌빨이 뜬다. 남한에는 국회, 학교, 법정, 극장, 심지어는 청와대까지 빨갱이들 천지다. 박근혜 대통령님, 오로지 근신하시고 조심하시고 정진하셔서, 남한좌빨들 다 몰아내고 저들끼리 싸움 부치고 붉은늑대들 잇빨을몽땅 빼버린 후, 젖비린내 정은이를 중공이든 러시아에 있는 고아원으로 보내어, 2500만 북한동포 노예들을 해방시킨 후, 남북통일 韓민족 우리 모두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님들께 절하고 신고할 날이 오기를 학수고대합니다.

2013년 7월 25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http://ffnk.net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