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Monday, March 04, 2013

박근혜 대통령님, 파이팅!

남신우


지난 15년간 북한인권운동 한다면서, 이승만 박사, 박정희 대통령 이외의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들 욕을 심하게 해왔다. 사람백정 김정일을 도와주고 살려준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들을 역적들이라고 욕을 했대었고, 그런 김대중 노무현 역적들이 죽으니까 그들을 국장 국민장으로 모신 이명박 대통령도 빨갱이라고 욕을 퍼부었었다. 아직도 그런 의견에는 바뀌 하나도 없다.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은 망하지 않고 살아 남았으나, 2천만 북한동포들이 굶주리고 맞아죽는 것은 15 전이나 지금이나 하나도 달라진 없다. 김정일은 김대중이 갖다바친 돈으로 남한을 순식간에 불바다로 만들수있다는 핵무기 생화학무기들을 만들었고 아들녀석 젖비린내 정은이는 중공 제외한 온세상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지난 3 핵실험을 강행했다.
그러나 이젠 대한민국 대통령 욕할 일이 없어졌다. 아니, 욕은커녕 박근혜 대통령 때문에 매일 아침 일어나서 맛나는 세상이 왔다. 대통령이 윤창중 씨를 대변인으로 선정했단다! , 신난다! 대통령이 남재중 장군을 국정원장으로 내정했단다! , 신난다! 대통령이 빨갱이들을 상대로 대국민담화를 하셨단다! 참으로 장하시다, 박근혜 대통령님! 당장 여론조사를 해보니, 국민들 86.4% 대통령 편이라 한다. 참으로 신난다!
앞으론 김정은 욕하고, 문재인 안철수 박지원 박원순 욕할 일은 있어도, 대한민국 대통령 욕할 일은 없을 것이다. 욕은 커녕, 있는 모든 힘을 다하여, 70년전 젖먹던 힘을 다하여, 대한민국 박근혜 대통령과 김문수 경기도지사를 입으로 자판으로 열심히 지원할 것이다.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을 살려달라고! 북한지옥에서 죽지못해 살아가는 우리동포들 살려달라고! 나라 살릴 대통령 뽑는데, 남자 여자 가릴 없다. 한민족 최초 여성 대통령이자 구국영웅 박정희 대통령의 큰따님, 박근혜 대통령님, 파이팅! 사랑합니다!
2013 3 4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