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projects

Saturday, December 08, 2007

죽어도 이명박은 절대로 아니다!

죽어도 이명박은 절대로 아니다!

국가를 위해서는 이렇게 불행한 막말이 없겠지만, 대한민국 검찰이 건국 이후 60년 항상 엄정중립 법을 집행 해왔다고 누가 말하면 지나가던 개도 깔깔대고 웃을 판이다. 대한민국 검찰이 청와대 눈치 안 보고 사람들 가두거나 풀어준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딴 후진국들도 거의 다 비슷했다.
그런 검찰이 김경준은 온 집안식구들을 동원하여 나라를 흔든 사깃꾼 가족이고, 이명박은 하늘을 우럴어 한 점 부끄러울 것이 없는 한나라당 대선후보라고 발표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지나가던 개가 깔깔대고 웃을 개소리이다.

검찰이 왜 청와대에 도사리고 앉아있는 노무현 눈치를 보지않고, 서교동에서 발악하는 슨상님 늙은이 눈치를 보지않고, 이명박의 두 손 (기호는 2번)을 번쩍 들어 줬을까? 김정일과 김대중과 노무현이 미워하는 한나라 야당 후보의 손을 번쩍 들어 줬을까?

이명박과 노무현과 김대중이 한 통속이기 때문이다. 한나라당이 야당이 아니라 여당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명박아, 너 두꺼비 집에 드려보내 줄테니 우리 두꺼비 집 깽판놓지 마라!
우리들 오랏줄에 묶어서 깜방에 보내지 마라!

내가 대통령 되면 너희들 햇볕정책을 승계하겠다고 이렇게 여러 번 약속했는데 내가 왜 너희들을 깜방에 넣겠냐? 걱정들 마라!

박근혜 이회창이 되면 너희들은 국물도 없다! 김대중 노무현 살릴 사람은 오로지 나 사깃꾼 이명박 뿐이다.

중앙일보 BBK 창업 인터뷰? 동아일보 BBK 창업 인터뷰? 내 눈 똑바로 못 보시지요? 부끄러운 줄 알라? BBK 이면계약? 이장춘 대사가 내놓은 이명박 BBK 회장 명함?

다 가소롭다! 인터뷰는 무슨 인터뷰! 명함은 무슨 명함! 이면계약서? 사깃꾼 가족 김경준이 한나라당 대선후보 이명박보다 더 믿음직 한가?

여기까지 왔다. 사깃꾼도 좋고 사기 어용검찰도 눈가리고 아웅이고 오로지 정권교체만 하면 우리들 다 잘 살거다!

필자는 이명박이 사깃꾼이라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반대는 해야 한다.) 이명박이 김대중 노무현을 살려줄 사깃꾼이라 반대하는 거다. 김대중 노무현을 살려주면 김정일이 내려 온다. 5년 후 이명박이 그만 둔 다음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이명박이 청와대에 들어가면 그 다음 날 내려온다. 김정일이 청와대에 내려오면 이명박은 물론 김대중 노무현도 끝장이다. 역설적이지만 사깃꾼 이명박 김대중 노무현을 살려주려고 오늘도 이 재미교포가 끝까지 발악한다.

죽어도 이명박은 절대로 아니다!

2007년 12월 9일
김대중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1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BBK 김경준 어머니의 절규 동영상 보세요 ㅠㅠ

보고 나서 너무 슬퍼 엉엉 울었습니다.

경제를 살리면 얼마나 살리고, 정권 바뀌면 얼마나 잘사는지 몰라도, 사회 정의가 무너진 대한민국에서 도망가고 싶습니다. 너무 무섭습니다.

언론에서 보도한 내용들은 정권을 잡기 위해 발버둥치는 무서운 존재들을 위한 홍보 문구였으며, 자신들의 기득권을 얻기 위해서는 뭐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BBK는 이들에게 가장 좋은 희생양인 것이네요.

우리나라는 약자는 강자에게 유린당하고, 없는 자는 있는 자의 눈치를 봐야 하고, 검찰은 권력의 하수인이 되고, 대한민국에는 정의나 진실보다는 경제 성장 몇 %더 살려서 자식들 잘 먹이고 자기들 배부른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회가 된 것이 정말 비참하다고 생각됩니다.

내가 만약 김경준이 입장에서 무죄를 주장하고 싶어도 입과 귀가 막히고, 우리 어머니가 김경준 어머니 입장에서 아들을 보호해 주고 싶어도 아무것도 해 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정말 자살까지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 나온 애기처럼 유전무죄 무전유죄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깨달았고, 돈으로 세상을 사는 국가에 살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두렵습니다.

앞으로 억울한 일을 당한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야 할지도 궁금하고, 왜 이런 후진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살아야 하는지도 정말 분통합니다.

보수, 진보 세력 모두가 진실을 규명해 주십시오. 정치권도 정치적 논리로 생각하지 마시고 정의와 진실을 위해서 이번 BBK 건을 확실하게 규명해 주십시오.

오늘부터 전 더 이상 누구를 지지한다고 떠들고 싶지도 않고, 지지하기도 싫습니다.

국제 사기꾼이다, 누구는 결백하다, 모든 것은 조작이다. 가짜다. 이런 것들이 규명되기 전에는 누가 대통령이 되어도 절대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튜브(www.youtube.com)나 불똥닷컴(www.blddong.com)에서 보세요...

그리고 많이 퍼 날러주세요. 부탁입니다.

나중에 대한민국 때문에 억울하게 감옥에서 살고 이 땅을 저주하게 하면 정말 안됩니다. 여러분...

12:27 AM  

Post a Comment

<< Home